오빠종합방

~ ㅋㅋㅋ~유~머~/영특한 시어머니/~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12. 15. 19:36

           @영특한 시어머니.....@

 

 

 

#유머 ?


명절에 시엄마에게 며느리가 편지를 보냈다.

어머니. 이번명절에는 못내려갈것같아요. 또않내려온다고 뭐라하시겠죠.

근데 그나이에는 원래 외로워야 되는거에요. 그나이 먹으셨으면 외로운거 참을줄도 알아야죠.

이번명절에는 가족들이랑 해외여행이라도 갈려고요. 앞으로도 계속 안갈테니 그리아세요.


★시어머니의 답장

그래 애미야 나도 이제 나이 먹을만큼 먹었으니 혼자있는게 당연하지. 가족여행 안전하게 잘갔다오거라.

아 그리고 이번명절에 내가 땅 팔아서 번돈 90억 첫째 둘째 셋째한테 똑같이 나눠줄려고 했는데 이번에 않내려온다니 너무 아쉽구나.

가족여행 잘갔다오고, 이 늙은 애미는 집에서 쉬고있으마.


★며느리의 답장

아이고 어머니 죄송해요.. 친정에보낸다는게 잘못 갔네요..잉잉

이번에 저희 엄마랑 크게 싸워서 그랬는데... 이번 명절에는 음식 잔뜩 싸서가고 어머니 일하나도 안하게 해드릴게용^^ 곧내려갑니당. 사랑해요♡♡


★시어머니의 답장

애미야 요즘 노안 때문에 눈이 침침해서 그런지 90만원을 90억원으로 잘못썼구나..

조심해서 내려오고 음식은 내가 좋아하는걸로 잘싸오거라.
이늙은 애미를 위해 일을다해준다니 참고맙구나.

마지막에 반전에서 터졌습니다 ~ㅋㅋㅋ??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