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종합방

~ㅋㅋㅋ~유~머~/어느 시골 며느리가 산부인과 찾았다/~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12. 16. 16:33

 

 

@어느 시골 며느리가 산부인과 찾았다....@

 

 

 

첩첩 산중 시골에

임신이 안돼 고민하던 며느리가 살고 있었다.

어느날

산너머 사는 새댁이

산부인과에서 출산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신식 병원을 찾았다.

의사 ~~옷 벗고 준비하세요.

(벗고 누워 외간 남자 앞에서?).....

며느리는 침상에 올라서도 차마 옷은 벗지 못하고 생각했다.

이래서

병원에 오면 임신이 되는구나.

어떻게 하지~

그때 의사가 또 들여다 보더니 말했다. 빨리 벗어요!....

그러자

며느리의 울음섞인 목소리로

 

@

@

@

 

선생님이 먼저 벗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쿠 배꼽이얌..................~!!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