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종합방

~ㅋㅋㅋ~유~머~/어느 백일장의 힛트작/~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12. 19. 01:02

 

 

@어느 백일장의 히트작.....@

 

 

 

어느 중학교에서 백일장 행사를 가졌다.

백일장이 끝나고 국어선생님이 들어와서는

아이들에게 말씀을 했다.
“얘들아, 이번 백일장에 나왔던 글들을 하나씩 심사하던 중에
교무실에서 난리가 났단다.”



이 말을 들은 우리들이 궁금해서

선생님께 여쭈었다.
“선생님, 왜요?”

 

 

선생님이 말씀했다.

“어떤 녀석이 쓴 시 때문이지...”

선생님의 말씀은 들은 아이들은 더욱 궁금했다.

자기들끼리 두리번거리던 아이들은

선생님께 다시 여쭈었다.

"그 시 내용이 궁금해요, 선생님..."

 


선생님은 시가 적힌 종이를 꺼내더니

"자아, 바로 이 신인데, 읽어볼테니까 들어봐..."

그리고는 그 시를 정확히 또박또박 읽어주셨다.

 

*

*

*

*

*

*

*

*

*

*

*

*

*

*

*

*

*

"제목 <산>

산을 올라가며 오빠 동생.
산을 내려올땐 여보 당신..."

ㅎㅎㅎ

 

 

아이~나 몰라몰라~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