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종합방

~ㅋㅋㅋ~유~머~/어리석은 은행강도/~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12. 19. 13:04

 

 

@어리석은 은행강도....@

 

 

 

 

권총을 든 어느 한 강도가 은행을 털기 위해

시내 은행으로 몰래 잠입했다. 그렇지만...

결국 경찰에 포위 당하고 말았다.

 

강도는 포위를 뚫고 나가기 위해

은행원들을 인질로 잡고 버텼다.

인질들의 안전을 위해 경찰이 협상을 요구했다.

 

"인질을 풀어주면 원하는 걸 다 주겠다...

당신이 진정 원하는 게 뭐냐?"

 

그러자 강도가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나에게 초....총알을 달라...!"

ㅎㅎㅎㅎㅎ

 

 

흐흐, 그 은행강도 참 우낀다아~ㅋㅋㅋㅋ..

 

 

웃기는 짬뽕이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

 

 

 

@유머...어리석은 은행강도...@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은헤가 풍성한 복된날 모두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