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종합방

그때 그시절 추억의 그림자...

사랑해 오빠 2022. 4. 9. 00:29

 

옛날의 금잔디..........추억의 그림자~

장작불때어 김이 모락모락...밥이 다되어가~ 밥자로 밥젖고...추억의 " 가마솥과 밥자 " 옛추억이 생각납니다.

추억의 아이스께끼(아이스크림)~ 달콤한 그맛! 잊을수가 없어요..ㅎㅎㅎㅎㅎ

옛날 꺼멍고무신~몇몽?(신발크기) 일까요....여러분들~ 알아 맞쳐보세요..ㅎㅎㅎ

70년대 흑백 금성테레비~ (모델;이태란 탤런트가 금성TV 광고포즈 하네요..ㅎㅎㅎ)

추억의 왕자파스~ 그거 살돈도 없는 어려운시절....감회가 새롭습니다!ㅎㅎㅎ

지금은 사라진 추억의 공중전화~~(때려잡자 김일성 섬멸하자 공산당! 그당시 스티커가 특이하네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자취감추고.....아쉬움이 남네요___

자치방~석유곤로와 냄비....그시절의 풍경입니다~ 냄비 라면 맛이 너무좋았지요ㅎㅎㅎ_ 배고픈 그시절의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