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향기글

그래서 난 외로웠나보다...

사랑해 오빠 2015. 10. 26. 22:51

 

 

 

♡ 사랑해 오빠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친구님 사랑 합니다 샬롬!!. ♡

 

 

 

 

 

*(그래서  외로웠나보다)*

 

 

마음 들곳이 없었다
누군가 만나고 싶었다

 

느구 만나서 밥한끼 먹고 싶었다
누군가 만나서 술한잔 하고싶었다

 

그런때는 그 누군가가 단한명도 없었다
 
밥이아니라 사람이 고팠다
술이 아니라 사람이 그리웠다
 
있고 살았다
아니 몰랐다


누구도 내슬픔을 대신해줄수 없다는걸.
 
그래서...

난 늘.. 외.로.웠.나.보.다...!!
 

 

 
                                                                                                   *(출처/아카시아님;플래닛)*

 

                                                                                                    

 

                                                                                                       *(사랑해오빠/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