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좋은글

모르고 지나가는 행복...

사랑해 오빠 2016. 7. 7. 00:01

                                               

                                                                     

                                                                                                      *()*

 

                                                                *(모르고 지나가는 행복)*

 

 


힘들 땐...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
나는
행복합 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 을 들을 수 있는 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슬플 때 거울 보며 ...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 게 있기에 ...
행복 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 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 픔이 있기에 ...
나는
행복 합니다...

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이 있어 ...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진 것 보잘 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이 있어...
행복 한 사람입니다..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 주는.... 나는...행복한 사람입니다.
 
 
 
 
 

 

*(좋은 중에서)* 


 

  

                                                                                                   *(/집)*

 

 

♡ 사랑해 오빠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친구님 사랑 합니다 샬롬!!. ♡
 

'사랑·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마다 나를 유인하는 별빛이여...  (0) 2016.07.11
환상속의 그리움...  (0) 2016.07.09
이젠 그대를...  (0) 2016.07.06
아낌없는 마음 사랑하는 마음...  (0) 2016.07.02
당신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0) 2016.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