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최근글

당신을 보내고 난 후에야

사랑해 오빠 2018. 3. 30. 17:20


 


 



(사랑해오빠/이미지)





 (사랑해오빠)



 

 

                                                               *(당신을 보내고  후에야)*

                                                                                                     첨부이미지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는지

당신을 보내고 난 후에야

                                                                                                       나는 알수 있었읍니다

                                                                                                     첨부이미지



 

당신이 떠나고 난 자리에

바람 볼고 비 내리고

눈이 내리고 있었지만

꽃은 피지 않았습니다

첨부이미지



 

 낙엽지고

어둠이 내려 앉았지만

해는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가까이 있을줄 알았습니다

 첨부이미지




며칠  못 보아도

괜찮을 줄 알았습니다

영영 간다길레

견뎌낼 줄 믿었습니다

 첨부이미지




 

하지만

나를 떠나간 당신을

나는 끝내 떠날 수가 없었음을

당신은 나를 버릴 수 있었지만

 첨부이미지




 

나는 끝내

그럴 수 없었다는 것을

내 안에 너무 깊숙히 박혀 있어

이제는 나 조차도 꺼내기 힘든 당신

 첨부이미지




아아 하필이면 나는

당신을 보내고 나서야  알 수 있었습니다

 첨부이미지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는지

단 하루도 당신 없이

살아낼 수 없음을....


 

 

*(/이정아 )*

 

 

 


                                                                                                     



                                                                                                 *(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