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종합방

~ㅋㅋㅋ~유~머~/얼른 집에나 가자/~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12. 7. 02:22

 

 

@얼른 집에나 가자....@

 

 

.

예쁜여자

어떤 남자가 혼자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데 옆 자리에

앉은 예쁜 아가씨가 자기를 보고 있는 것이었다.

.

남녀는 서로 시선을 주고 받다가 합석을 했고,

그 예쁜 여자 집으로 가게 되 었다.

들뜬 마음으로 그녀의 집에 도착한 그 남자는

침실로 가 그녀의 침대에 앉았다.

.

그런데 침대 머리맡에 어떤 잘생긴

남자 사진 이 걸려 있는 것이었다.

이것 저것 가릴거 없이

불타는 욕망만 채우려했지만

무척이나 사진속의 남자가 궁금했다....

 

 

, 이거 혹시 당신 동생이나 오빠?”

어머, 아니에요.”

그는 놀라며, “그럼 남편이야?”

어머 아니에요.”

그는 안도의 한숨을 쉬고 조심스럽게,

그럼 남자친구?”

 

아닌데요.”

그는 무척 궁금해졌다.

도대체 그 사진속의 인물은 누구란 말인가..

 

 

그럼 대체 이 남자가 누군데?”

그녀는 수줍은 듯 예쁘게 웃으며...

.

.

.

.

.

.

저 수술받기 전 사진이에요!” ^^

으휴~~X발 얼른 집에나 가자...

 

 

직업별로 싫은 사람

.

의사가 제일 싫어 하는 사람 :

앓느니 죽 겠다는 사람 ~..~

 

치과 의사가 제일 싫어 하는 사람 :

이 없으면 잇몸으로 산다는 사람.~..^

.

산부인과 의사가 제일 싫어 하는 사람

무자식 상팔자라는 사람...~

 

한의사가 제일 싫어 하는 사람 :

밥이 보약이라고 하는 사람.^..~

.

변호사가 제일 싫어 하는 사람 :

법 없이도 살 사람._..

 

학원 강사가 제일 싫어 하는 사람 :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아는 사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