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향기글

내가 믿습니다...

사랑해 오빠 2013. 11. 17. 08:38

 

 
         
 
 
 
 
 
 
 
 
 
 
 
 
 
 
 
 
 
 
 
 
 
 
 
 
 
 
 
 
 
 
 
 
 
 
 
                                                                        
 
 
 

 

♡ 내가 믿습니다 ♡
 
글/ 이 문 주

 
그대 내가 믿습니다
언젠가 가까워지리라는 것을
오고 있는 동안
해지고 해뜨기를 반복하겠지만
언젠가는
손닿을 수 있는 거리까지
와 주리라는 것을
보지 않아도
들리지 않아도
사랑으로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대 내가 알고 있습니다.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비에도 씻겨가지 않을 다짐이란 것을
홀로 잠들지 않고
기다려줄 것 이란 것도 압니다.
늘 기다리는 것이
나의 일상이 되어버렸기에
그대 오시는 날까지
몸부림으로 밤을 지새우더라도

                               

                                첨부이미지 

그대 오리시라 믿습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글/이문주님)*

'사랑·향기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를 마실땐...  (0) 2013.11.19
행복만을 원한다면...  (0) 2013.11.18
약속해 꼭 행복하기로...  (0) 2013.11.11
그 여인은...  (0) 2013.11.09
평생 마음으로 만나고 싶은 한사람...  (0) 201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