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향기글

보고싶은 당신...

사랑해 오빠 2014. 1. 6. 14:48

 

 

 

 

 

 

 

 

  

보고싶은 당신

  RANK1_IMG


          

보고싶은 당신 나의 사랑함의 당신 아린 마음이
내 가슴을
저미게 하는 것을 당신은 알겠는지요

아마도, 당신 마음이 날 사랑하는만큼 아리다면
이 마음
당신의 마음 못지않을 아픔이란 것을 생각해주세요

당신이 날 사랑하는 만큼 외로웁다면
나, 역시도 같을거라 생각하세요
당신이 나의 모습과 목소리를 듣고 싶다면
나는
그 배 만큼이나 당신을 그리워함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사랑에 아픔과 외로움이 함께한다면
나의 가슴은
찢어지는 아픔일 것을 생각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사랑을
나의 가슴으로 느낄 때
이 마음은
말할 수 없는 행복함과 아픔으로 얼룩짐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가슴속에 내가 있다면
나의 가슴속에
당신이 함께 자리함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당신 힘들어 하지 마세요
더구나 외로워는 마세요
당신곁에는
사랑하는 내가 있으니까요

지금 볼 수 없다 하여 지금 목소리 들을 수 없다 하여
퇴색되어지는 사랑이 아님을 기억하세요

더 그리움에 휘말리고
사랑의 강도는 더 해만 갈테니까요

당신! 아파하지 마세요
사랑하는
당신의 마음을 내, 다 알고 있답니다
당신이 내 마음을 알 듯이
우린 서로가 사랑하잖아요


늘, 당신 곁에 함께할께요
당신은 혼자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내 당신! 힘내세요

당신을 사랑하며
기다리는 당신의 사랑을 위해서..
당신에게 주어진 몫이랍니다

 

 

 


 

 

                                                              * (출처/널사랑해님)*

'사랑·향기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 할수 없는 운명일지라도...  (0) 2014.01.09
당신은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입니다...  (0) 2014.01.07
그대는 지금 행복한가요...  (0) 2014.01.04
영원한 행복...  (0) 2013.12.15
그는 모릅니다...  (0) 2013.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