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좋아방

있잖아 당신아...

사랑해 오빠 2016. 7. 11. 00:03

 

 


 

 

                                      프로필 이미지

 

 

 

                          *( )*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있잖아요

제가 너무 착한가요

제가 너무 바보인가요

 

 

첨부이미지

 

 

오늘 제가 당신을 힘들어 하면서

당신을 보내줄려고

하는 제에 모습이 보이나요

 

 

 

 

오늘도 지워보고

어제도 지우렵니다

참 많이 힘이드네요

 

 

 

 

당신 이런 모습을 다 보고계시죠

그런 당신의 마음이 좋은가요

제가 힘들어하고 아파하는 모습이 좋은가요

 

 

 

 

마음대로 된다면 저도 좋겠어요

하지만요

하지만요 저도 지워지지 않아요

 

 

당신아...

 

 

 


                                                                                                    *(플래닛/글:미사 님)*

 

 

                                                                                                  


 

                                                                                                     *(*(사랑해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