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어느 유부녀/~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1. 10:03

 

@"어느 유부녀".....@

 


밤이 으슥한 시각 캬바레 에서

중년의 남녀 한쌍이 나왔다.

 

" 뭐 어때? 자!!그러지 말고...

" 남자가 여자를 유혹하기 시작했다.

 

" 안돼요! !어떻게..." " 나 좋아하잖아?

가자구..." " 그래도...""

괜찮아!! 나만 믿으라구..."


남자의 끈질긴 요구에 못 이겨

결국 여자는 남자와 함께 모텔에 들어갔다.

한바탕 광란의 폭풍우가 지나자

 

여자가 고개를 푹 숙이며 말했다.

" 전 이제 어떡하면 좋아요?유부녀가

하룻밤에 몇번씩이나 이 짓을 하고무슨

낯짝으로 얼굴을 들고 다닐수 있겠어요

 

" 당황한 남자가 물었다." 아니!!

무슨소리야? 몇번씩 이라니?"

그러자 여자가 고개를 빳빳이

세우며 이렇게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그럼 이거 한번으로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