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어떤 눔이여/~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1. 21:42

 

 

@도대체 어떤 눔이여.......@

 

 

사귄 지 얼마 안된 그녀와 기차여행을 하는데

그런데 터널이 나타나고 기차는

 

터널 속으로 빨려들어가 차 안이

칠흑으로 변해버렸습니다.

 

그런데 그 터널이 길어서

한참 동안 칠흑이 계속되었습니다.

 

 


긴 터널을 지나고 나자 갑자기

후회가 되었습니다.

 

"터널이 이렇게 길 줄 알았다면

눈 딱 감고 키스를 해보는 건데..."

 

그렇게 후회가 되어 한숨을 쉬고 있는데,

갑자기 그녀가 얼굴을 붉히며

내 어깨에 몸을 기대더니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머 자기야, 그렇게

대담하고 진한 키쓰 처음이얘요.


나 자기 사랑 할 것 같애, 책임져요..."
그 말에 나는 맨붕이 되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헉, 도대체 어떤 눔이 그런 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