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어느 남편의 후회/~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2. 01:05

 

 

@어느 의 후회.....@

 

 

사업이 망해 실의에 빠진

남편이 한탄했다.

 

“아, 2천만원만 있으면

다시 시작할수 있을 텐데... ”

 

그러자 그의 아내가 조용히 다락에

올라가 항아리를 가지고 내려 왔다.

 

항아리에는 2천만원이 넘는 거금이 들어있구 ~~

아내가 수줍어하며 이렇게 말했다.

 

“ 당신이 밤에 나를 기쁘게 해 줄때마다

1만원씩 모아 두었던 거에요.”

 

그런데 기뻐해야 할 남편은 후유~~~~

긴 한숨을 쉬며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내가 바람만 피우지 않았다면 지금쯤 1억은 됐을 텐데... ” "우이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