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아들의 명 대답/~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30. 00:49

 

 

@아들의 명 대답......@

 

 


부부가 대판 싸움을 하고난 끝에,
서로 이혼을 하기로 하였다.

이혼하기 전에 아들에게는
전후 사정 얘기를 해줘야겠다 싶어서
아들을 불러 이야기를 했다.
"아들아! 아빠 엄마가 이혼하기로 했는데
너의 생각은 어떠니?"

 

그 말을 듣고있던 아들이 대답했다.

 

*

*

*

*

*

*

*

*

*

*

*

*

*

*

*

*

*

*

*

*


"엄마와 아빠가 저를 만들 때에.

언제, 나와 의논해서 했남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

 

히히히~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