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시간 있으세요/~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30. 00:49

 

 

 

@시간 있으세요.......@

 



어느 남자가

버스를 타려고 지갑을

꺼냈다 .


그런데

지갑안에

땡전 한 푼도 없는

것이였다 .

 

 

 

그래서 옆에

있는 예쁜 아가씨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했다 .

그러자 여자가 하는 말...

 

 


"시간 있어요 ?"

 


남자는 좋아서...

"네..."


아주

행복하게

 

 

대답을 했는데

잠시뒤에 아가씨

하는말 ~!

.

.

.

.

.

.

.

.

.

.

.

.

.

.

.

.

.

.

.

.
그럼 걸어가세요 ~

ㅋㅋㅋㅋ~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