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더덕이 왜 정력에 좋은지 했더니/~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30. 00:47

 

 

 

 

@더덕이 왜 정력에 좋치 했더니@

=====================================

 

산에서 캐온 야생더덕이 왜 정력에 좋은가 했더니...

다아 그만한 이유가 있긴 있었네요~

 

 

 

 

아, 더덕이 남자들 정력에 좋은 거라면서요?

요 우람한 남성미 더덕을 보니 금방 알 수 있겠네요.

 

 

더덕이 부부금실에 아주 좋은가 봐요.

요 더덕들 포옹하는 걸 보니 안 봐도 척~이네요.

 

 

요 더덕 부부의 유희를 좀 보셔요.

둘이 뜨거운 밤을 보내고 있지 않나요?

 

 

요 산더덕의 힘찬 기운을 구경해보세요.

그 기세가 하늘을 찌를듯 하지 않나요.

사내들 요거 보면 아랫도리가 불끈거리지 않겠어요?

 

 

산더덕이 남정네들 정력에 무지무지 좋긴 좋나 봐요.

그래서 뭇 사내들이 술상에 안주로 더덕이 올라오면

얏호~하고 기성을 지르며 좋아들 하고 그랬군요.

남자분덜 속이 딜다보이네요, 안그렇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