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주말인데 할겨/~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7. 12:37

 

 

@주말인데 할겨.....@

 

 

충청도 할아버지가 어느날 자다가 뒤척이는

바람에 옆에서 자고있는 아내를 건드렸다

 

아내 : [할껴?]

 

남편이 놀라서 돌아 누웠더니

 

아내 : [뒤에서 할껴?]

 

남편이 안되겠다 싶어서 일어났더니

 

아내 : [서서 할껴?]

 

일어난 김에 소변이나 보려고 화장실로 가는데

 

아내 : [오줌누고 할껴?]

 

남편이 도저히 못말리겠다 싶어

담배한대 펴물고 집밖으로 나가는데 . . .

 

아내 : [내일 할껴?]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