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시도 때도 없이/~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6. 16:59

 

 

@시도 때도 없이.....@

 

 

무엇이 그렇게 좋은지
나는 시도 때도 없이 한답니다!




낮이고 밤이고 가리지 않습니다




처음엔 그냥 그냥 되는대로 했습니다.




30분




1시간




요즈음은 2~3시간은 기본이죠.



울마눌 이제 제~발 그만 하라고 야단 입니다.




나는 말을 들은 척도 안합니다


그리고 계속 합니다ㅡㅎㅎ



결국 더는 못 참고 소리를 지릅니다!



"지겹지도 않아~~?

이제 제~발 그만 좀 해....!"




그러자 이제사 떨어집니다
(속으로 이렇게 좋은걸 그만 하라니...!)

정말 내가 병적 인가요....? 그런데...
조금 있으면... 또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또 슬그~머니 컴을 시작합니다...ㅋㅋㅋ..!!!


그런데...무슨 야~한 상상들을 하셨을까...?ㅎㅎ

 

 

 

 

@오늘도 한번 웃어 봅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