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웃기는 유머 시리즈/~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5. 21:48

 

 

@ 요즘 웃기는 난센스퀴즈 시리즈.....@

 

 

 

- 갓 출가하여 열심히 수도생활하는 스님을 무어라 부를까요?

노력중.

 

- 그럼 늘 무엇인가를 찾고 있는 스님은?

탐색중.

 

-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중학교는?

냉방중.

 

- 가장 바쁜 사람들이 마시는 술 이름은?

동분서酒.

 

- 먹고살기 위해 찾는 책은?

호구지책.

 

- 가장 어렵게 지은 절은?

우여곡절.

 

- 찔러도 피 한방울 안 나오는 사람은?

마네킹.

 

- 눈 깜짝할 사이에 이루어지는 것은?

윙크.

 

- 홈런 치면 절대 안 되는 운동은 ?

탁구.

 

- 달면 뱉고 쓰면 삼키는 사람은?

당뇨병 환자.

 

- 매일 고스톱을 해야 먹고 사는 사람은?

교통순경.

 

- 세월을 속이는 약은?

머리염색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