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국민학생 대 초등학생/~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4. 13:06

 

 

 

@국민학생 대 초등학생....@

 

 

▶ 존경하는 인물

*국민학생 : 이순신, 세종대왕, 아버지

*초등학생 : @#$%^&*(연예인)


▶ 이성친구

*국민학생 : 이성친구는 커녕 다망구?할 때조차 수줍어서 손도 못 잡는다.

*초등학생 : ("↑유치하게 도망다니냐?") 공개적으로 사귄다.




▶ 성(性)적 호기심


*국민학생 : 성인잡지 보다가 들켜 혼난 적이 있다.

*초등학생 : 노모&고화질&풀버젼 찾아다닌다.




▶ 키에 대한 생각


*국민학생 : 콩나물 많이 먹으면 키 크는 줄 알았다.


*초등학생 : DDR을 많이 하면 키가 안 큰다고 알고 있다.




▶ 출생에 관한 의문


*국민학생 : 엄마 배꼽에서 나온 줄 알았다.

*초등학생 : "나도 제왕절개 했을까?"


▶ 양아치

*국민학생 : 아버지 담배 심부름하고 삥땅친다.

*초등학생 : 아빠 담배 몰래 훔쳐 핀다.


▶ 양아치 (2)


*국민학생 : 엄마 지갑에서 돈 훔친다.

*초등학생 : 엄마 지갑 들고 가출한다.



역시, 옛날 국민학생이 화이팅 ! >

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