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도망친 이유/~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3. 21:09

 

 

@도망친 이유......@

 

.

수술실에 들어간 아들이

황급히 도망치다

아버지에게 붙잡혔다.

"이놈아! 수술도 하기 전에

도망치면 어떡해?"

.

"아버지도 그런 말 들어봐요.

도망 안 칠 수 있는지."

"무슨 말을 들었는데?"

.

"간호사가 이런 말을 하잖아요!

맹장수술은 간단하니까

용기를 내세요, 하고...."

"이놈아! 그건 당연한 말 아니냐?"

아들은 울상이 되어 이렇게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그게, 나한테 한 말이 아니라

의사한테 한 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