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가슴작은 마누라/~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3. 16:49

 

 

@가슴 작은 마누라.....@



어느 가슴이 아주 작은
여자가 있었다.
그녀가 샤워를 마치고 나와
브레지어를 하는데 옆에서 보고있던
그녀의 남편이 그녀에게
한마디를 했다.

"가슴도 작은데
뭐하러 브레지어를 하냐?"
그러자 그녀가 남편에게
한마디 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내가 언제 너 팬티 입는거보고 뭐라고 하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한번 웃어 봅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