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유머 몇가지/~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26. 01:10

 

@취객.....@

 

 

 

늦은 밤 어떤 중년 신사가 술에 취해

길에서 볼일을 보려고 전봇대 앞에 섰다.


신사가 몸을 가누지 못해 쩔쩔매자 지나가던 청년이 말했다.

“아저씨, 제가 좀 도와드릴까요?


신사는 청년에게 기특하다는 듯 말했다.

@

@

@
“나는 괜찮으니 흔들리는 전봇대나 좀 잡아주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일을 어쩐다 ㅠㅠㅠ

편리한 화장실

미술관 화장실

술을 마시고 늦게 들어온 남편이

화장실 간다고 나갔다가 들어와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우리 집 화장실은 편해.

화장실 문만 열면 자동으로 불이 켜지니 말야!"

그러자~~!! 아내가 소리쳤습니다.

@

@

@

@

"당신 또 , 냉장고에다 쉬 했구나 !!!!"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본에는 '미인을 조심하라'는

교통 표지판도 있다.


20여년 전에 세워졌으며,
언덕길에서 과속해서 생기는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처음에는 '미인 없음.

한눈 팔 것도 없음' 이었으나,

동네 주민들의 반발을 감안,


역으로 '미인이 많음. 곁눈질 운전 금지'로 바꾸었다

엉덩이와 궁둥이는 서로 다른 신체부위다.

 

사람의 엉덩이와 궁둥이를

같은 곳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엄연히 다른 부위다.
의자에 앉았을 때 바닥에 닿는 부분은 궁둥이,

@

@

@
그 위에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엉덩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