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어느 학생의 고민/~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30. 07:46

 

@어느 학생의 고민....@

 

 

 

선생님이 말했습니다.

"학생은 장래 희망이 뭐야?"
학생이 대답합니다.

" 재벌2세요..."
그러면서 학생이 한숨을 내쉬는게 아닌가...

그래서 선생님이 다시 물었습니다.

" 학생 그런데 왜 한숨을 쉬는 거야?"
학생이 다시 대답합니다.

 

*

*

*

*

*

*

*

*

*

*

*

*

*

*

*

 

" 아버지가 도무지 노력을 안해요,
제가 속이 타서 죽겠다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