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부인 때문에/~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4. 30. 20:13

 

 

@부인 때문에.....@

 

 

날마다 요구하는
부인때문에
피곤한 남편이
병원을 찾아갔다..

"선생님!
제 아내는 너무 섹스를
좋아해서 탈입니다.

날이면 날마다 요구를 하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고 물었다.

그랬더니 의사가
이렇게 말하는 것이였다.

"그럼 이제부터
돈을 받으십시오,
구역을 정해서
값을 다르게 말입니다."

용돈도 될 것이고
요구도 적어질 것입니다.
한번 해보십시요."

이 말을 들은 남편..
그대로 하기로하고
집으로 향했다.

집에선 부인이 이미
샤워를 마치고
남편을 기다리고 있었다.

부인이 남편의 바지를
벗기려고 하자
남편이 다급하게 말했다.

"여보, 오늘부터는
한번 할때마다
돈을 받기로 했으니까
그렇게 알아요~

그러니까...
주방에서는 1만원,
거실에서는 3만원,
화장실에서는 4만원,
침실에서는 5만원을 받겠소,
어떻소?"

그랬더니 아내가..

"침실에선
5만원이라구요?

흥! 좋아요!!
어쩔수없죠."

하면서..

지갑을 뒤적거려
5만원을
남편에게 주었다.

방법이 먹혀들어가자
신이 난 남편 샤워를 하고
침실로 들어가서
누운채로 부인을 불렀다.

"여보 뭐해? ... 빨리 와~~!!!
했더니..."

아내가 하는 말~~~!

?
?
?
?
?
.
.
.
.
.
.
"부엌에서 다섯번 할꺼예요~"

푸하하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