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백수가 자동으로 가입된 암 보험/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5. 1. 00:06

 

 

@백수가 자동으로 가입된 암 보험......@

 

 

어떤 사람이 직장을 잃고 백수가 됐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암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었다.

 

 

취업이 안 돼 속이 다 탔다 -

알고 보니 <폐암>


면접을 봤지만 떨어질까 두려웠다 -

알고 보니 <간암>


직장이 없어 먹은 게 소화도 잘 안 되었다 -

알고 보니 <위암>


짤릴까 두려워 항상 아랫배가 더부룩했다 -

알고 보니 <대장암>


취직이 안 돼 항상 머리가 아펐다 -

알고 보니 <뇌종양>


직장이 없어 아침에 일어나면 온몸이 쑤시고 아팠다 -
알고 보니 <골다공증>

 

*

*

*

*

*

*

*

*

*

*

*

*

*

*

*

 

"날 좀 살려주쓔!"

ㅋㅋㅋ~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