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비싼 개/~ㅋㅋㅋ~

사랑해 오빠 2021. 5. 2. 00:34

 

 

@비싼 개......@

 

 

개 한 마리를 사갔던 한 남자가
개를데리고 와서 애견사 주인에게 화를 냈다.

"당신. 정말 뻔뻔한 사람이군요.
이 똥개를 명견이라고 팔아먹는단 말이요?

어제 도둑이 들어 100만원을 훔쳐갔는데도
이 빌어먹을 놈의 개는 한 번도 짖지 않았소!"
~ 라고 하자!!!

@

@

@

@

@

@

@

@

@

@

@

@

@
@

@

@

@

@

@

@

@
"이것보시오 손님.. 이 개는 요 ~
부잣집에서 기르던 놈이요 그정도의 돈 가지고는
눈 하나도 까딱 않는 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