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좋아방

칭찬은 사랑의 비타민...

사랑해 오빠 2014. 7. 7. 13:42

 


 

 




*(칭찬은 사랑의 비타민)*

 

 







사랑은 서로에게
힘을 주는 과정의 연속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나의 말이
당신에게 힘이 된다고 했지요

그래서 나는 하루에 열가지 이상
당신을 칭찬해주기로 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꿈 속에서
단 한 번이라도 만날 수 있다면 행복하겠지요

당신의 좋은 점들을
당신이 잘하는 것들을
당신에게 느껴지는 고운 마음과
행동들을 나는 꾸밈없이 말합니다

지하철에서 자리 양보하는 모습 너무 멋있었어
뭐든지 잘 먹는 소탈한 성격이 자기 매력이야
오늘 입은 셔츠 색상이 너무 잘 어울려
전화 목소리도 너무 근사해

자기처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꼭 성공할꺼야
이런 말을 할 때마다
당신은 말없이 미소만 짓지만
나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의 말 한마디에
너무나 행복해한다는 것을






  

                                                                  

 

                                                                  *(좋은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