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8 5

핸드푼 분실시 위치 추적 찾는 방법 입니다...

@핸드폰 위치 추적 ...@ https://m.youtube.com/watch?v=Fwi2pz3NDRI 영어 주소 클릭하시면 영상으로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 휴대폰 분실시 # 위치 알수있는 방법 ?????? 휴대폰 전화걸기에서 ( *#06# ) 별표 샾 0 6 샾 다섯자리 눌러보면 숫자 15자리가 나옵니다 ■■■■■■■■■■■■■■■ 개인 휴대폰 고유번호입니다 따로 메모해 두고 혹시 휴대폰 분실시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고유번호 불러주면 휴대폰 위치 추적할수 있습니다! 통신사 에서는 절대로 알려주지 않는 정보입니다! 아는 지인이 요번에 폰 분실했다가 요 정보로 찾았습니다! 2016년도에 카페에 올려졌었는데 좋은 정보라서 다시한번 올려 드려요 도움이 되셨으면합니다 have a nice day

오빠종합방 2022.01.18

컴퓨터 오른쪽 마우스 활용법 입니다...

@컴퓨터 오른쪽 마우스 활용법....@ 우리는 종종 컴퓨터 실력을 1분에 10타,50타,100타로 타자기 치듯이, 키보드 치는 속도로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소견으로는 컴퓨터의 실력은 키보드를 두드리는 속도가 아니라, 마우스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달렸다고 여깁니다. 더우기 오른쪽마우스는 컴퓨터를 움직이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인터넷 활용위주로 설명하고저 합니다. ※ 본 내용에서 클릭이라 함은 왼쪽마우스를 누르는 것으로 합니다. ※ 오른쪽마우스▶: 이하에서는 오른쪽마우스를 누르는 것임. ※ 오른쪽마우스를 실행시 잘못 되었으면 Esc키를 누르면 빠져나옴. 1. 나만의 창고(새폴더)만들기: 컴퓨터를 켜고난 직후에, 오른쪽마우스 ▶ 새로만들기 ▶ 폴더(F)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새폴더]생김. ※..

오빠종합방 2022.01.18

백업 복원 쉽게 하기 정보 입니다...

데이터를 백업하는 이유는 대부분이 아시겠지만 실수로 삭제하거나 웜, 바이러스 등의 감염 후 데이터가 손실되어 중요 데이터들이 유실되지 않도록 보호할 목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또한 백업은 자주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너무 잦은 백업은 시간 대비 불필요하기 때문에 주로 새로운 문서작업 및 중요작업을 했을 때나 사진 등의 파일을 PC로 복사했을 때 하는 것이 가장 무난합니다. 윈도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백업 & 복원 기능이 있습니다. 윈도 XP와 Vista에서 모두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번 회에서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Vista Home 제품을 중심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PC의 좌측 하단의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차례로 [제어판] - [시스템 및 유지 관리] - [백업 및 복원 센터] ..

오빠종합방 2022.01.18

내 목소리 컴퓨터에 녹음하는 방법 입니다...

@ 내 목소리 컴퓨터 녹음....@ ↑ 실행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하세요!! ※녹음 할 때 꼭 필요한 것!! 마이크 혹은 헤드셋 & 녹음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은 위에서 다운받으세요!) 노트북인 분들은 다른 장치가 없어도 대부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요^^ 그런데, 모든 장비가 있는데도 녹음이 안되시는 분들은 1. 제어판->사운드및 오디오 장치에 들어가세요. 2. 더블클릭 하면 아래 창이 뜨는데, 음성 탭을 클릭하시고 하단의 하드웨어 테스트를 클릭하세요. 3. 하드웨어 테스트가시작되면 '다음'버튼을 눌러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곰 레코더 설치및 사용방법 1.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서 setup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을 눌러 경로지정..등을 임의대로 변경하도 되구요~^^) 2.Setup 하시고나..

오빠종합방 2022.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