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7

어께 결림과 통증 건강 정보 입니다...

@어께 결림과 통증...@ 어깨 결림이 나타나는 원인은 무엇인가? 날씨가 조금만 흐리거나 비가 올 징조가 나타나면 팔다리가 쑤시고 결리는 증상이 나타나 기상청의 일기예보보다 더 정확하게 날씨를 맞추는 분들이 많습니다. 속모르는 사람들은 그 것 참 신통한 일이라고 감탄을 할 지 모르겠으나 정작 고통을 당하는 본인에게 있어서는 매우 큰 괴로움일 것입니다. 사실 어깨가 결리고 쑤시는 고통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잘 알지 못합니다. 특히 낮에는 좀 우선하다가 밤만 되면 더욱 심해지는 통증은 그야말로 남도 알아주지 않는 고통인 것입니다. 어깨를 결리게 하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은 어깨관절을 구성하고 있는 근육이나 힘줄 등에 무리가 가서 생기는 경우도 있고, 어깨 힘줄이 외부의 충격에 의해서 부분적으..

오빠종합방 2022.01.19

포맷 안하고 인터넷 빠르게 하는 방법 입니다...

@인테넷 빠르게 하는 방법....@ ◆ 화면을 부드럽게 하기 화면을 이동할 때 끊기는 느낌이 들때는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부드러운 화면이동 체크를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 멀티테스킹 속도 올리기 내컴퓨터 → 속성 → 고급 → 성능옵션 → 고급 탭 [프로세서 사용계획] 백그라운드 서비스와 시스템 캐시에 체크하고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 팝업 속도 빠르게 하기 시작 → 실행 → regedit로 들어간 후 HKEY_CURRENT_USERControl PanelDesktop 들어가서 MenuShowDelay 의 값을 낮춰 주면 됩니다. 가장빠른것이 0, 가장 느린것이 65534 이고, 기본설정이 400이므로 400보다 낮게 해주시면 됩니다. ◆ 폴더창 속도 빠르게 하기 제어판 → [..

오빠종합방 2022.01.19

얼룩 지우는 36 가지 방법 좋은 정보 입니다...

@얼룩 지우는 36 가지 방법...@ ● 다리미 얼룩과 김치얼룩은 다리미질을 하다 눌러붙어 누런 얼룩이 생기면 약국에서 구입한 과산화수소를 더운 물에 30% 정도 비율로 섞은 액체로 닦는다. 과산화수소가 없으면 대용으로 양파를 잘라 얼룩 부위를 문지른 뒤 찬물에 흔들어 씻으면 말끔히 지워진다. 김치국물도 양파즙으로 닦고 24시간이 지나면 깨끗해진다. ● 우유와 맥주, 루즈자국은 알콜로 우유와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 얼룩은 알콜로 닦아낸다. 또 맥주 역시 얼룩진 즉시 물수건으로 닦아내면 되지만 며칠 지난 경우에는 알콜 10% 초산 10% 물 10% 혼합액으로 닦는다. 루즈자국이 옷에 났을 경우 버터를 얼룩 부위에 조금 바른 뒤 손으로 문지른다. 루즈자국이 버터에 녹아난 뒤 수건에 알콜을 묻혀 살살 두드리면 ..

오빠종합방 2022.01.19

몸이 말하는 위험 신호 33 선 입니다...

★ 몸이 말하는 위험 신호- 33선★ 우리 몸은 모래성이 무너지듯 하루 아침에 무너지지는 않는다. 큰병에 걸리기 전에 질병과 끊임없이 싸우며, sos 신호를 보낸다. 이른바 '바디 사인'이다. 우리 몸이 알리는위험 신호, ...바디 사인 우리몸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몸이 평소와 다른 것을 감지하게 된다. 눈, 혀, 손, 피부, 대.소변, 등 겉으로 드러나는 이상 신호를 잘 관찰하게 되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다 ◑ 1. 눈꺼풀 안쪽이 새빨갛다 -(결막염),스트레스에 의한 다혈증 눈꺼풀 안쪽이 빨갛고 동시에 가렵거나 아프고 눈곱이 끼면 결막염을 의심 하지만 이러한 증상 없이 단지 붉기만 한 경우에는 다혈증(적혈구 증가)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음 ◑ 2. 눈꺼풀이 심하게 떨린다 - (갑상선 기능 항진..

오빠종합방 2022.01.19

컴퓨터 쉽게 배우는 방법 입니다...

@컴퓨터 쉽게 배우는 방법....@ 1. 단축키 도사가 되면 컴퓨터가 빨라진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키보드를 누르고 마우스로 찍고 하다보면 귀찮을 때가 종종 있다. 키보드 위에서 자유자재로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소개하겠다. 남들은 다 알고 본인만 모르는 것중에 필요한 몇가지만 기억해둬도 일이 훨씬 빨라진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즐겨찾기 창을 열고 싶으면 'Ctrl + I' 또는 'Ctrl + B'를 누르면 된다. 현재의 창을 그대로 두고 같은 주소의 새로운 창을 열고 싶을 때는 'Ctrl + N'을 사용한다. 'Ctrl + O' 또는 'Ctrl + L'을 사용하면 인터넷 주소 창만 따로 뜨는데, 그 창에 주소를 넣으면 가고자 하는 인터넷 홈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다. 검색을 하고 싶다면 ..

오빠종합방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