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380

물에도 유통기간 있을까요 생활 정보 입니다...

@물에도 유통기한이 있을까....@ 우리 몸에서 물이 차지하는 비중은 얼마나 될까요? 물은 얼마나 마셔야 적당할까요? 알아두면 쓸모 있는 물에 대한 이모저모 알려드립니다. 우리 몸속에 물이 이렇게나 많대요. 연령에 따라 1kg당 수분 섭취 권장량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물을 달게 마시고 싶다면 두 시간 정도 냉장고에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끓여도 되지만, 요즘처럼 더운 날 물 끓이면 집안이 후끈...ㅠㅠ 사랑에 유통기한이 있나요....? 물에는 있더라고요... 또 다른 물 TMI 소개합니다! 물방울 채로 마시는 투명 물병이 있다고요?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

오빠종합방 2021.12.19

소화가 안되고 답답할때 한방 정보 입니다...

◈ 소화가 안 되고 답답할 때 ◈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거나 평소 자주 체한다면 위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경혈점을 수시로 자극해 주는 것이 도움됩니다. 손과 발에는 우리 몸의 각 장부와 연결된 경혈점들이 있어 그 부위를 지압하게 되면 몸의 기능도 좋아집니다. 특히 간단한 손 지압법은 장소나 시간과 관계없이 바로 할 수 있어서 큰돈 들이지 않고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기간혈과 합곡혈 속이 불편할 때 손등의 둘째 손가락 맨 아랫부분에 툭 튀어나온 뼈의 바로 위에 있는'이간혈'을 지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손톱을 사용해서 가볍게 톡톡 두들겨주는 느낌으로 자극해주면 더부룩한 속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엄지손가락과 둘째 손가락 사이에 있는'합곡혈'을 자주 지압해 주는 것도 도움이..

오빠종합방 2021.12.19

인터넷 해킹 확인법 좋은 정보 입니다...

@컴퓨터 해킹 확인법 입니다....@ 이 방법은 자신의 컴퓨터에 어느 곳에서 누군가가 접속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몰래 사용자의 컴퓨터에 접속하는 해킹 프로그램이 깔려있는지 없는지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잘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 시작 (윈도우 바탕화면에 있습니다.) * 실행 * cmd 또는 CMD (대소문자 구분 없습니다.) * 확인 * 도스창이 하나 뜰 것입니다. * netstat -a 또는 (NETSTAT -A) * 엔터 쭈욱 영어로 뜰 것입니다. 여기서 주의깊게 보셔야 할 부분이 바로 Local Address 부분입니다. 아마 1046, 1900, 1025, 1659 등등의 숫자가 보이실껍니다. 만약에 위 숫자부분에 8084, 8085 등등 8천번대 포트가 열려..

오빠종합방 2021.12.19

~ㅋㅋㅋ~유~머~/어리석은 은행강도/~ㅋㅋㅋ~

@어리석은 은행강도....@ 권총을 든 어느 한 강도가 은행을 털기 위해 시내 은행으로 몰래 잠입했다. 그렇지만... 결국 경찰에 포위 당하고 말았다. 강도는 포위를 뚫고 나가기 위해 은행원들을 인질로 잡고 버텼다. 인질들의 안전을 위해 경찰이 협상을 요구했다. "인질을 풀어주면 원하는 걸 다 주겠다... 당신이 진정 원하는 게 뭐냐?" 그러자 강도가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나에게 초....총알을 달라...!" ㅎㅎㅎㅎㅎ 흐흐, 그 은행강도 참 우낀다아~ㅋㅋㅋㅋ.. 웃기는 짬뽕이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공감 눌러 주세요@항상 늘 복 받아요@ @유머...어리석은 은행강도...@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은헤..

오빠종합방 2021.12.19